티스토리 뷰

백종원

어려운 메뉴도 ‘백파더’ 백종원을 만나면 손쉽게 성공했던 것처럼 제육볶음 편도 간단하고 맛있는 마법 레시피로 ‘요린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한편, 김동준은 현재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에서 ‘멜로 치트키’이자 ‘백마 탄 직진남’인 온준수 역을 맡아 열연 중입니다.

소유진은 먹음직스러운 크림 파스타를 만들며 요리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오늘(31일) 토요일 오후 5시, 90분 동안 생방송 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19회를 맞아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요린이’들과 함께 제육볶음을 만든다.

백종원(6).jpg백종원(7).jpg

김동준은 29일 오후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국내산 참돔 어가를 위해 경상남도 거제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백파더’ 백종원은 이와 같은 단점을 최소화한 ‘제육볶음 황금 레시피’를 공개, ‘요린이’들 눈높이에 맞게 친절하고 천천히 소개할 계획입니다.

워낙 쉽게들 하시니까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 보이지만 어렵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김동준은 '먹방귀재' 답게 초장과 막장을 섞어 먹는 부산식 소스를 소개했습니다.

백종원(4).jpg백종원(5).jpg

백종원은 촬영을 위해 일주일 전부터 회 뜨기 연습에 매진했습니다. 소유진은 31일 소셜미디어에 가짜로 먹은 폼클레이꼬치, 진짜로 먹은 엄마표 크림파스타 (#우유 #치킨스톡 #카망베르치즈 한덩어리를 다 넣었더니 풍미좋은 파스타완성) 주말 오후 뭐하시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어려운 메뉴도 ‘백파더’ 백종원을 만나면 손쉽게 성공했던 것처럼 제육볶음 편도 간단하고 맛있는 마법 레시피로 ‘요린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날 백종원은 아무리 고민해 봐도 참돔은 집에서 할 요리가 없다.

백종원(8).jpg백종원(9).jpg

이날 김동준은 백종원이 직접 뜬 참돔 회를 폭풍 흡입하며 참돔은 식감이 다 했습니다. 그 위에 참깨, 쪽파를 솔솔 뿌려 먹음직스러운 참돔 회를 완성, 또 한번 '백쌤'의 클래스를 입증했습니다.

세은은 앙증맞게 파스타를 먹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백종원은 세척이 완료된 참돔을 아가미부터 잡고 손질했습니다.

백종원(18).jpg백종원(19).jpg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횟집 사장으로 변신했습니다. 한편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 그리고 ‘요린이’들의 웃음 액기스만 모아놓은 ‘백파더 편집판’이 국수 편을 주제로 오늘(31일) 토요일 오전 10시 25분에 방송된다.

막 썬 느낌이 마음에 든다며 회 맛을 감칠나게 표현했습니다. 그가 이번 ‘백파더 생방송’ 제육볶음 편에서도 어떤 마법을 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백종원(2).jpg백종원(3).jpg

백종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참돔 먹방과 부산식 소스 소개로 백종원까지 감탄시키는 활약을 선보였습니다. 영상 속 소유진의 딸 서현, 세은은 폼클레이로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미나리가 신의 한 수다, 새로운 냉면이다, 회덮밥이 하이라이트다라며 차진 감탄사를 내뱉었다. 참돔의 배 가르기를 하면서는 내장이 터지지 않게 힘 조절을 잘해야 했습니다.

백종원(0).jpg백종원(1).jpg

뒤이어 참돔 회무침, 회냉면, 회덮밥 먹방을 펼치던 김동준은 채소 맛이 다 살아있습니다. 꼼꼼하게 비늘 제거가 된 참돔을 큰 칼로 아가미를 잘라냈습니다.

그는 세척한 뒤 불필요한 부위를 제거했습니다. 백종원은 뿌듯해 하면서 들어오세요~ 들어와 앉으세요라며 횟집 상황극까지 선보여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백종원(10).jpg백종원(11).jpg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요리연구가 백종원은 농벤져스와 함께 국내산 참돔 살리기에 나섰다. 소유진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결혼해 아들 용희, 딸 서현, 세은을 뒀다.

방송 보시는 분들이 맛있겠다 하면 된다라고 생각을 밝혔습니다. 특히, 김동준은 백종원의 곁을 떠나지 않고 횟감과 접시를 나르며 훌륭한 보조 역할을 수행해 요리견습생으로서의 모범을 보였습니다.

백종원(14).jpg백종원(15).jpg

정확히 뼈에서 참돔 살만 발라낸 백종원은 횟집에서 보던 비주얼 그대로 접시에 참돔 회를 담아줬다. 그는 스스로 횟집 사장님 같지 않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피나는 노력을 했다는 그는 완벽한 참돔 손질로 감탄을 안겼다. 이를 맛본 김희철, 양세형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백종원 역시 크게 감탄하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백종원(12).jpg백종원(13).jpg

머리, 몸통을 분리한 뒤에는 피를 빼서 꼼꼼한 칼질로 뼈와 살을 분리했습니다. 또한 백종원과 함께 신김치 참돔 매운탕을 끓여 호평을 받는 등 '맛남의 광장'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도 진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백종원(16).jpg백종원(17).jpg

댓글